2009년 7월 2일 목요일

누가 만약 나에게 Full course로 쏜다고 말하면

갑자기 이런 생각을 해봤습니다.

누가 만약 나에게 Full course로 쏜다고 말한다면

난 무엇을 원할까?

하루 종일 동행 한다는 가정하에

제 일과를 돌아보면 아침먹고 일하다가 점심먹고 일하다가 어쩌다 차마시고 저녁 먹고 귀가이기에..

얻어 먹을게 밥 3번과 차 한번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

그래서 가볍게 쪼르기 선물하나 추가해서 상상의 코스를 펼쳐보겠습니다. ㅋ


 

  1. 1. 아침

    아침은 과일이 참 좋더라구요 ^^

    과일 중에서도 요즘 마트에서 자주 보는 생 블루베리 ^^


    imgp0306_kidari6161.jpg

    이미지출처 : cafe.naver.com


    아 이건 열매인가 ^^ ㅋ

  2. 2. 점심

    아침을 가볍게 먹었으니 점심은 배가 많이 고플 것 같습니다.

    그래서 런치는 조금 기름진 음식으로 먹어 볼까 합니다. ㅋㅋ

    제가 일본쪽을 좋아해서 우동과 코로케가 좋겠네요 ^^

    코로케도 맛있고 우동의 면빨로 쫄~ 깃 한 명동 소니스타일 옆에 있는 가츠라로 정했습니다.


    C_310781004_가츠라_선릉1.jpg

    이미지출처 : local.paran.com

  3. 3. 커피와 디저트

    점심을 먹고 시간이 지나다보니...

    슬슬 배가 고파지고 졸음이 몰려 오네요 ^^

    커피와 간식을 먹을 시간이에요~

    커피와 간식은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너무 가보고 싶은 제너널닥터에서 먹겠습니다.

    커피와 달콤한 치즈 케익을 먹으며 의사의 진료도 받고.. 이거 일석삼조 아닌가요 ^^


    47f88af416db0

    이미지출처 : chlyeon.tistory.com

  4. 4. 저녁

    저녁은 술한잔 해야겠죠? ^^

    저는 술은 잘안마시지만 좋아하는 술이 몇개 있습니다.

    달콤한 아이스와인과 공부가주 ^^

    아이스와인은 디저트 와인이라 다음 기회로 남겨두고 공부가주를 선택하겠습니다.

    그리고 공부가주에 어울리는 저녁 겸 술안주로 꿔바로우를 먹고 싶네요 ^^

    꿔바로우는 제 경험상 딘타이펑이 좀 많이 맛있습니다. ^^

    쫀~득한 꿔바로우에 향이 좋은 공부가주 ^^

    아~ 생각 그만 하겠습니다 ^^


    Sweet+and+sour+pork2.jpg

    이미지출처 : www.mywoklife.com


  5. 5. 쪼르기 선물

    자 이제 선물 달라고 쪼를 차례입니다. ^^;;

    근데 이렇게 얻어 먹고 쪼르기 선물 얻어 먹으면 참~ 양심없는 사람이겠죠? ^^

    그래서 마지막 선물은 제가 할까 합니다 ^^ ㅎ

    원하는 것 말씀해주세요 ^^

댓글 2개:

  1. 비밀 댓글 입니다.

    답글삭제
  2. @Anonymous - 2009/07/03 10:00
    얻어 먹은 것 보다 더 많이 나오겠는데요 ^^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