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1월 6일 화요일

The Secret


l9788952206503.jpg

이미지출처 : www.kyobobook.co.kr


Dreams come true 분류의 책은 07년도에 집중적으로 읽은 것 같다.
왜 그랬을가... 힘들었나 그때..??
하튼 이런 분류의 책을 읽을 때 나는 항상
독서 중에는 세상에 모든 것을 다 가진 것 같았다가 책을 덥고나면 현실로 돌아오곤 했다.
그래서 한때는 계속 계속 Vision을 찾는 책을 읽으면서 좀 뽕 맞은 기분을 느끼곤 했는데
역시나 현실 또한 만만치 않게 나를 잡아 내린다.
그래서 요즘에는 작은 것부터 하나 하나 실천하여 나를 이기기 위해 노력중인데
어찌 보면 이게 더 효과적인 것 같다.

하여튼 이 책은 정말 가볍게 쓰~~윽 책장을 넘기며 읽으면 적당한 것 같다
그래도 내가 읽은 같은 분류의 책 중에서는
비밀에 대해 밝히고 그것이 내가 사는데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주제를 바꿔가며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것이 좋은 책에 속한다고 생각한다.

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
긍정적인 사고는 긍정적인 행동을 부르고 부정적인 사고는 부정적인 행동을 부른다는 사실만을 기억한다면
이 책을 읽은 시간에 대한 보상은 받는게 아닐까 생각한다. ^^

나의 가슴속에 전율을 남긴 한마디
 - 생각의 저울이 '돈이 부족해'에서 '돈이 흘러 넘쳐' 쪽으로 기울어지게 해야 한다. (ㅋㅋㅋㅋ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